동영상의 힘

 

 

데스 게임 Out of Death, 2021

개요

미국액션 외96분15세이상 관람가

감독

마이크 번스

출연

브루스 윌리스, 제이미 킹, 라라 켄트, 켈리 그레이슨

사진 기자인 섀넌은 아버지의 유해를 산에 뿌리기 위해 등산을 하던 중이다. 우연히 남과여 한 조의 부패 경찰이 협력 관계의 마약상을 살해하는 현장을 목격한다. 그리고 카메라에 그 광경을 동영상으로 담는다. 그러나 부패 경찰 남과여가 추격하자 있는 힘껏 도망치지만 경찰에게 결국 붙잡힌다.

사살될 위기에 처한 순간, 퇴직 경찰 잭(브루스 윌리스)이 우연히 그 광경을 목격하고 그녀를 도와준다.

섀넌은 오두막으로 피신하는데 여자 경찰이 추격해 오자 칼로 허벅지를 찌르고 다시 도망친다.

이때 남자 경찰의 동생이 시장에 출마하기 위해 광고판을 이 산 여기저기에 심기 위해 왔다가 보고는 여자 경찰도 죽이라고 한다. 이미 출혈이 심하니 지혈 끈을 풀어 버리면 그대로 죽어 버릴 것이라고 했다.

남자 경찰은 섀넌을 계속 추격해 오는데 섀넌도 칼에 찔려 부상을 당한다. 거기서 남자 경찰의 권총을 뽑아 방아쇠를 당기면서 남자 경찰도 죽는다.

냉혈한 남자 경찰의 동생은 집요하게 잭과 섀넌을 잡기 위해 조여 온다. 심지어 콜센터에서 일하는 잭의 조카를 인질로 잡아 섀넌과 교환하자고 한다.

잭은 섀넌과 다시 만나면서 마약상 살해 현장 동영상을 빨리 FBI에 보내라고 한다. 대치하고 있던 순간, 동영상을 본 FBI가 출동하면서 남자 경찰의 동생은 체포되는 장면이 엔딩이다.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