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바꿔 살기

 

로맨틱 홀리데이 The Holiday, 2006

개요

미국 코미디 외 135분 15세이상 관람가

개봉

2006..

감독

낸시 마이어스

출연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윈슬렛, 주드 로, 잭 블

L.A에서 잘 나가는 영화예고편 제작회사 사장인 아만다(카메론 디아즈)는 아름다운 외모에 넘쳐나는 돈, 화려한 인맥 등 누가 봐도 성공한 여자다. 부족할 것 없는 그녀에게도 골칫거리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맘처럼 되지 않는 연애문제다. 같은 회사에 근무하던 남자친구는 회사의 어린 직원과 바람이 나고, 그녀는 이 모든 상황이 끔찍하기만 하다.

영국 전원의 예쁜 오두막집에 살면서 런던 데일리 텔레그래프지의 컬럼 편집자인 아이리스 심프킨스(케이트 윈즐릿 분)은 마음에 두던 남자가 다른 여자와 결혼 발표를 하자 크게 낙망한다. 복잡한 개인생활에서 잠시나마 탈출하고자 온라인을 뒤지던 중 집 바꿔 살기 내용이 눈에 들어 온다. 그래서 연말에 집을 바꾸어 살기로 한다. 아이리스는 아만다의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멋진 저택에 만족하지만, 아만다는 영국 셔리 지역에 있는 아이리스의 검소한 집에 조금 실망한다.

그러나 우연히 찾아온 아이리스의 멋진 오빠 그레이엄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아이리스는 우연히 동네에서 길을 잃은 노인 아서 애벗(일라이 월릭 분)을 발견하고 그를 집까지 데려다 주다가 그가 유명한 영화 작가라는 것을 알고 친해진다.

한편 아만다의 집을 찾아온 어맨다 애인의 친구인 마일스 듀먼트(잭 블랙 분)와도 인사하게 된 아이리스. 두 여성의 연말은 점점 복잡하게 얽혀 간다.

약속한 시한이 다 되어 미국으로 되돌아 가는 아만다는 차를 돌려 그레이엄에게 달려 간다. 그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했고 그녀도 그를 사랑한다는 확신이 섰기 때문이다.

섹시 아이콘으로 남자들에게 인기 높은 카메론 디아즈와 영화 타이타닉의 여주인공 케이트 윈슬렛이 나온다. 두 미녀가 나온 덕분에 이 영화는 세계적으로 2억달러의 흥행 수입을 올렸다고 한다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