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역 근처 창스 스크린 파크골프장에 파골회원 4명(김요숙,윤지예,서영애,안영숙)이 다녀왔다. 6명 예약이었는데 사정상 두명이 참석 못해 두명씩 한 조가 돼 치게 되었다.

​개장할때 가 보았는데 크고 교통도 편해서 울회원이 겨울에 야외파골을 못할때 이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겨울동안 여러군데의 무료, 유료 파골장을 다녀보았는데 다들 내부 크기가 작거나 예약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기계사용이 미숙하고 초보자라 직원겸 강사가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치는 방법 등 등을각자에게 상세히 가르쳐 줘 상당히 친절해 좋았다. 일단 이 곳은 골프장이 4군데 이고 혼자 하는 연습장도 꽤 된다. 유료(한 게임당 9,000원)니까 예약도 다소 여유가 있고 교통도 구로역 1번 출구에서 첫번째 건물인 nc백화점을 거쳐 두번째 건물인 파골장(지하 1층)까지 연결되어 실내서 걸어 갈 수가 있다.

​끝난후 nc백화점 6층에 깔끔하고 다양한 메뉴의 식당이 많고 식사후 이 백화점 곳곳에 휴식 공간이 많아 좋다. 한 게임당 1,000원 정도 비싸지만 충분히 그 가치는 하고 있다고 생각이 든다. 다만 스크린에서 바닥의 경사와 거리 부분이 아직 실감이 안나 퍼팅이 생각보다 잘 안된다고 한마디씩 말한다.

​2~3월까지 파골장이 주로 문을 닫아있으니 겨울동안 연습으로 한번씩 모여 파골도 하고 식사와 모임 성격으로 가면 좋겠다.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