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9일 아침 종합운동장역 7번 출구에서 대기중인 37인승 버스에 올랐다. 모두 집합시간 전에 도착해서 7시 27분에 당진 해나루파크골프장으로 출발했다. 당진 해나루파크골프장은 A~F까지 6코스 54홀로 면적이 꽤 넓었다.

나는 오늘 처음으로 파크골프 투어에 참가했는데 교통비와 골프장 입장료 포함 25,000원이었으며, K시니어즈 파크골프클럽 회원 4명이 함께 했다.

이번 파크골프 투어는 송파구 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이명숙 명예이사가 진행했다.

이경옥샘은 오전에, 오후에도 다른 한 분이 홀인원을 해서 축하받았다. 혹자는 홀인원은 운이 8,90%라고 하는데, 경옥샘은 aiming을 잘 하는 편인데다 운이 겹친 것같다.

오전에는 언 잔디 위에서 공이 데굴데굴 굴러 멀리 나가 기분이 좋았다. 오후에는 날이 풀려 춥지 않고 운동하기에 적당한 날씨였다. 오전에는 낯선 새로운 분들과 36홀, 오후에는 멤버를 바꿔서 36홀을 즐기며 돌았다.

​점심은 7,000원 한식뷔페로 커피까지 마셨다. 기사님은 전국 파크골프장 사정을 꿰고 계시고, 주위 음식점까지 잘 알아서 안내하는 분분이었다. 위 사진에서 보다시피 37인승 파크골프 전문차량을 운행한다.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