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5일 (18:00~21:00), K-seniors(한국시니어블로거협회)의 블로그 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창립 모임을 가졌다. 장소는 군자역 6번 출구에 있는 '창바위 황태'에서 저녁식사 후 각자 10분씩 주어진 시간 내에 본인 소개를 하는 것으로 진행했다. 모임의 취지가 서로 얼굴도 익히고 맛있는 음식도 함께 먹으며 정보도 공유하는데 있는 만큼 분위기가 시종 편안하고 화기애애 했다. 더불어 문인클럽답게 김인영회원이 '제7회 최재형 독후감 공모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여 회원들로부터 축하의 박수를 받았다.

​총 14명 중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오늘은 9명이 참석했는데, 단톡방도 개설하고 적어도 3개월에 한번은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기로 했다. 또한 개인의 재능과 경험을 바탕으로 협회 발전에도 적극 기여할 수 있는 중추적인 클럽이 되도록 다같이 협조하기로 하고 창립 모임을 마무리했다.

​김봉중 회장님은 2023. 10. 27 (금)~28 (토)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서 열리는 '2023 실버문화 페스티벌'과 관련, 카페 회원 3,000명 확보 홍보에 대한 안내와 그날 현장에서 회원 가입하는 방문객에는 "일과 친구가 있는 작은 세상 1권" 또는 "제주 오름 안내도가 그려진 스카프 1장"을 환영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셨다.

 

​(참석 회원 : 허지공, 하유수, 정용현, 김부동, 김인영, 윤지예, 육미승, 이영순, 정현숙)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