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창고를 짓고 싶다’는 20년 넘게 인물 인터뷰와 저술 활동을 병행해 온 김명수 저자의 24번째 저서이자 첫 단독시집이다. '천명의 삶을 가진 김명수 시집'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 책(와일즈북刊)은 지난 5월 20일 서점에 깔린 최신작이다.

김명수 저자는 인터넷신문 ‘인물뉴스닷컴’을 운영하면서 인물인터뷰전문기자 겸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대전일보, 서울신문, 세계일보, 경향신문 편집기자, 경향닷컴 편집국장을 거쳐 2016년 8월까지 뉴스통신사 뉴시스 전국부 편집위원을 역임했다. 2000년 피플코리아를 창간하여 운영하다가 2013년부터 인물뉴스닷컴을 창간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저서로는 ▶ 벼랑끝 사랑 ▶ 눈빛만 봐도 통하는 여자 ▶ 보통사람들의 작은 성공 ▶ 우리는 이렇게 산다 ▶ 하늘닮은 너 ▶ 인터뷰 잘 만드는 사람 ▶ 시니어가 웃는 사회 ▶ 인터뷰 글쓰기의 힘 ▶ 영웅 Great Giant ▶'와일즈 이펙터' 등이 있다.

교보문고
교보문고
영풍문고
영풍문고

출간 일주일 전부터 온라인 서점에서 사전 예매로 독자들의 관심을 끌어온 이 책은 출간 첫주 강남 교보 베스트 시집 코너 상단에 진열됐다. 강남 영풍문고에도 6월 1일 출입구 진열대(A1-2) 상단에 올라와 있다.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