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그림 동화책을 출간했어요.

작가 소개

작가 본명 임준섭, 일본 게이오대학 법학부 졸업 후 국제협력요원으로 몽골의 다르항에 2년 동안 파견되어 지역 주민의 컴퓨터 교육 등의 공무에 종사했다.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을 오가며 겪은 다양한 문화의 스펙트럼을 통해 각 문화권과 민족이 가지는 고유한 미학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30대에는 스타트업 창업을 반복하며, 그 과정에서 전문적인 UI/UX 기획자 및 디자이너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취미로 일러스트와 동화 작화 등을 해오던 중, 이미지 생성AI의 부흥기를 맞아 본격적으로 AI디지털아티스트의 길을 걷고 있다.

​현재는 Midjourney와 Stable Diffusion을 이용해서 작품 활동을 하는 AI디지털아티스트 및 AI동화작가로 활동 중이다.

https://ebook-product.kyobobook.co.kr/dig/epd/ebook/E000005218985

※일본 게이오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한 아들이 어린이들을 위한 그림 동화책을 출간했어요. 현재 교보문고에서 유아용 동화책 순위 1위룰 달리고 있네요. AI를 이용하면 일반인도 책 내는게 어려운 게 아니네요. 내 책을 내고싶으신 분들은 아들의 책을 교재 삼아 도전해 보세요.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