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니어 일상 비서 서비스 "똑비"를 운영하고 있는 송인영입니다. 똑비는 일상 중 여러 요청을 들어드리는 개인 비서 서비스입니다. 똑똑한 비서 한명 씩 두시면 일상이 완전 편해지실거예요. 똑비는 스피커나 ai, 로봇 등 딱딱한 말투를 가진 비서가 아닌, 직접 사람이 응대하고 요청을 처리해 드리는 인간 비서입니다.

아! 그리고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회원님이 똑비를 통해 구매를 하시는 경우, 카드결제&무통장입금으로 구매 진행해 드립니다.

▶ 똑비 운영시간 : 평일 아침 9시~오후 6시

‍​‍‍ ▶ 똑비 가입방법 : 카카오톡에서 "똑비"를 검색 후 채널추가 또는 아래 링크 바로 누르시면 똑비 1:1 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채널 추가를 해주셔야 똑비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과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똑비 1:1 채팅방 링크: http://pf.kakao.com/_xhslVb/chat

 ▶ 똑비에게 요청하는 법 : 채널 추가 후, 채팅방에 말 걸어주시면 됩니다. 카톡/전화/녹음 모두 가능합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요청해주세요.

▶‍ 똑비가 하는 일

- 구매를 합니다. (최저가 물품구매/음식배달/장보기 등

- 예약/예매를 합니다. (기차, 고속버스, 비행기 예매/공연, 전시 예매/숙소&렌트카 예약 등

- 추천을 합니다. (맛집, 카페 추천/여행지 코스 추천/상품 추천 등

- 검색을 합니다. (일상 중 생기는 모든 궁금증 해결)

똑비를 통해 귀찮은 일은 해결하고, 그 시간을 더 행복해지는데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때론 자식처럼, 때론 친구처럼 매일 인사드리며 여러분 곁에서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가져다 드릴게요. 똑비가 더욱 궁금하시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똑비/시니어 라이프의 소소한 니즈, 똑똑한 비서 똑비에게/ddokbi.com

▶ 똑비 전화번호 : 010-9346-2021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