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질 무렵, 붉게 물든 한강은 고단했던 하루를 위로하는 선물 같다. 이토록 아름다운 노을의 매력에 푹 빠져보고 싶다면, 사진작가 3인이 고른 ‘한강 노을 명소 7곳’을 찾아보면 어떨까요? 그리고 나만 알고 있는 한강 노을 명소가 있다면, ‘한강노을 사진 challenge’에 참여하고, 상품권과 sunset cruise ticket 등 선물도 받아 가세요.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4계절 즐기는 한강 축제 ‘2022 한강 Festival’의 가을-겨울 시즌 기획 프로그램으로 ‘한강 노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접근성,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한강 노을을 전망하는 최적의 장소를 발굴해, 서울의 새로운 명소로 발전시키고자 마련됐다.

나만의 노을 명소 알려주세요!

‘한강노을사진챌린지’는 <나만의 한강 노을 명소는?>을 주제로 각자가 생각하는 최고의 한강 노을 명소와 그 이유를 공모하는 프로그램이다. 노을의 아름다운 전경 뿐만 아니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함께 작성해 개인 사회관계망(SNS) 계정에 전체 공개로 게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노을사진챌린지 #한강페스티벌 #2022한강페스티벌 #한강공원 #한강노을이며, 촬영 장소, 선정 이유와 함께 최대 2장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개인 SNS 업로드 화면을 캡쳐 후 네이버 폼을 통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공모기간은 10월 22일부터 11월 5일까지이다. 작품성, 창의성 등을 심사하여 총 15개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된 15명에게는 10만원권 문화상품권 및 선상에서 한강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이크루즈의 선셋크루즈 승선권(1인 2매)이 증정될 예정이다.

문의 : 다산콜센터 02-120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2005933?utm_medium=email&utm_source=npcrm&utm_campaign=mediahub&utm_content=npcrm_content&utm_term=npcrm_mail

이촌한강공원 노들섬 서쪽광장 (이성우 작가)
이촌한강공원 노들섬 서쪽광장 (이성우 작가)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