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고양캠퍼스에서 당사 박영희 발행인이 개설 운영
김용현 행정대학원장, 수료생 35명 등 내외빈 60여명 참석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CEO인문학최고위과정'을 지도하고 있는 시니어타임스 발행인 박영희 교수는 오늘 8월 4일 고양시 소노캄 호텔에서 5개월 과정의 17기 수료식을 가졌다. 그동안은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3기 동안이나 제대로된 수료행사를 하지 못하였으나 오늘은 많은 내빈과 선배들로 행사장이 붐볐다.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이 고양캠퍼스에서 운영하는 CEO 인문학 최고위과정은 코로나 위기 시대에도 중단하지 않고 운영된 전국 3개 명품 AMP과정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인문학으로 고양특례시 최고경영자들의 학문과 인적 교류의 지평을 넓히고 있는 박영희교수의 독특한 지도와 운영으로 고양시의 중요 CEO들은 경쟁적으로 이 과정을 수료하고 있다.

4기를 수료한 현직 이동환 고양시장은 물론 많은 고양시 고위 공직자들이 이미 이 과정을 수료하였다. 수료지들은 거의 모두 1개이상의 친목심화 동아리에 참가한다. 골프,  등산 동아리는 기본이며, 난타동아리, 승마동아리, 독서동아리, 댄스동아리는 인기있는 모임이자 자랑이다. (사)KoreanSeniors 김봉중회장도 교수진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새롭게 출발하는 소통 18기는 8월31일까지 모집한다.

 '아름다운 만남 소통 18기' 모집 요강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