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 8월 23일, 24일 가족 주제 영화 2편 무료 상영

서울주택도시공사(사장 김세용, 이하 SH공사)는 8월 23일, 24일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가족'을 주제로 한 무료영화제 ‘예빛섬 영화제’를 개최한다.

㈜세빛섬과 우리은행의 후원으로 2회째를 맞는 이번 영화제에는 23일 저녁 7시30분에는 배우 최우식 주연의『거인』, 24일에는 배우 이요원, 이솜 주연의『그래, 가족』을 상영한다.

영화 상영에 앞서, 오후 5시부터는 야외무대 공연 등 다양한 사전 행사도 진행된다. ‘동양의 바이올린’이라 불리는 중국 전통악기 얼후, 청명한 소리 덕에 ‘천상의 악기’로 불리는 비파 연주가 함께 펼쳐지고, 또 홍대거리에서 주로 활동하는 버스킹 밴드 네 개 팀의 공연도 이어진다. 이외에도 모든 관객이 참여하는 추첨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추첨과 캐리커처 부스, 레드카펫 포토존도 운영된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이번 예빛섬 영화제로 SH공사가 시민에게 더 친숙하게 느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 시민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 반영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개발하고 실행해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예빛섬 영화제 사진
2018 예빛섬 영화제 사진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