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타임스 2차도메인 'tv.seniortimes.kr'로 방송한다

시니어타임스가 창간 1주년인 2019년 3월1일을 맞아 '시니어타임스TV'를 개국합니다. 우리가 발간하는 시니어타임스는 창간후 1년 동안에 이미 시니어정보 전문지로서 인터넷, 지면 양쪽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확보하였습니다. 이제는 변화하는 시대를 선도하고자 '시니어타임스TV'를 '3.1운동' 100주년 기념일에 맞추어 개국합니다.

Open 화면을 소개합니다. https://seniortimes.imweb.me/HOME

오는 4일(월요일) 아침 10시에 충무로 명보극장에서 합동비콤을 하고 나서는 인터넷 시니어타임스 2차도메인  'tv.seniortimes.kr'로 시니어타임스 지면에서도 방송을 송출할 예정입니다. TV에서는 화면에 보이듯이 '시니어 뉴스'와 동일한 비중으로 '마을뉴스'를 보도합니다. 우리 인간은 태어나서 '학습기에는 집이 생활의 기반이며, 중년기에는 일터가, 시니어 시기는 동네가 생활반경'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시니어가 되고, 이제는 인생 100세 시대가 되었으나 주변에는 시니어를 위한 정보가 없고 특히 도시에는 아예 마을이 없습니다. 정부가 안하는지 못하는 것인지, 시대가 안되게  하는지 모릅니다. 우리 한국시니어블로거협회가 나서서 시니어가 마을에서 '배우고, 잘 놀고, 나누도록' 선도하여야 하겠습니다. 오는 월요일, 4일 아침 합동비콤에서 이 방법을 구체적으로 안내하려합니다. 

#한국시니어블로거협회 #도시마을 #월요브런치클럽 #시니어타임스 #시니어타임스TV #마을뉴스 시대를 협회가 열어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시니어 타임스(Senior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